여행 정보통

베트남 무이네 리조트 호텔 - 나트랑에서 무이네 가는법, [포 오션스 비치 리조트] 위치, 가격, 객실 솔직 리뷰

빼빼네 2023. 7. 26. 19:56
반응형

베트남 무이네 추천 호텔 [포 오션스 비치 리조트] 체크인, 객실, 뷰, 가격정보, 단점과 팁 알려드려요.

1. 나트랑에서 무이네 슬리핑 버스로 가는 법

나트랑에서 4박 5일의 여정을 마치고 직접 신투어리스트로 가서 하루 전날 예약해 두었다. 신투어리스트를 찾느라 제법 걸었는데 여행사 같은 외관이 아니어서 찾기가 조금 어려울 수도 있는데 간판을 잘 보고 구글맵 열고 가면 어렵잖게 찾을 수 있어요. 사장님 같아 보이는 아저씨가 영어가 가능해서 소통을 하고 발권을 했는데 종이쪽지에 탑승권을 적어서 주셨다. 사실 이 종이 쪼가로 버스를 탄다고?? 동남에선 이런 것들이 모두 가능하다는 것. 전산 시스템이 한국보다 잘 되어 있는 곳도 드물다는 것. 호텔에 짐을 맡기고 나트랑 야시장 근처에서 발마사지 1시간 받고 신투어리스트로 향했다.

나트랑에서 무이네로 가는 슬리핑 버스 티켓

2022년 7월 30일 나트랑 - 무이네 슬리핑버스, 좌석번호 A14, A15, 두 명에 약 50만 동 현금 결제 했음.

나트랑에서 저녁 9시 출발 새벽 1:30에 도착

 

냐짱 신투어리스트 지도 및 주소

신투어리스트 예약사이트 https://thesinhtourist.vn/tourlist/bt

신투어리스트 가는 법 : 야시장에서 도보로 7~10분, 이용가능 시간 ㅣ 8:00~17:00

 

무이네로 가는 슬리핑 버스 내부

슬리핑 버스는 2층 침대로 되어있었다. 다행히 빼빼는 1층 창가자리였다. 2층보다는 1층이 더 나은 듯.

신투어리스트에 가면 미니밴이 와서 버스 타는 곳까지 태워다 주었다. 버스는 신발을 비닐봉지에 넣어서 다면 된다. 버스티켓을 보여주니 목적지를 물어서 호텔이름과 주소를 보여줬더니 내릴 때 알려준다고 했다. 마음 놓고 빼빼는 푹~ 잠들 수 있었다. 승객들 목적지마다 중간중간 세워 주었다. 버스 컨디션은 아주 양호했다. 예전에 사파 가는 슬리핑 버스를 탔을 땐 발냄새 때문에 견딜 수가 없었는데 이 버스는 비교적 쾌적하게 이동할 수 있었다.

 

2. 무이네 포 오션스 비치 리조트(Four Oceans Beach Resort) 객실, 가격, 뷰 정보

무이네 호텔 - 포 오션스 비치 리조트

택시 기사에게 "포 오션스 리조트" 라니까 못 알아들어서 호텔바우처를 보여줬다. 리조트 도착해서 간판을 보니 "본 비엔" 이라고 적혀있었다. 여행 갈 때는 주소와 전화번호가 나와있는 바우처는 종이로 프린팅을 하거나 꼭! 캡처해 두는 게 여러모로 편이하다. 

 

무이네 호텔 - 포 오션스 비치 리조트

무이네 리조트는 가든이 너무 이쁘게 잘 꾸며져 있어서 군데군데 사진 찍기에 아주 좋았어요. 뙈지와 거북이를 황토를 빚어서 정원의 조형물로 너무 귀여워서 한참을 돼지들과 놀았던 빼빼였어요. 

 

무이네 호텔 - 포 오션스 비치 리조트

야외 수영장은 조용해서 썬베드에 누워서 음악 듣고 책 읽고 사이공 맥주 한 캔과 낮잠 자기 너무 좋았다. 수영장 물 위에는 나뭇잎이 조금 떨어져서 둥둥 떠 있으나 더럽거나 한 건 아니어서 물에서 놀기도 좋았다. 

 

무이네 호텔 - 포 오션스 비치 리조트

리조트 규모가 커서 나무 이정표가 있어서 길 찾기가 쉬웠다. 객실 건물은 2층으로 되어 있는데 1층에만 테라스가 있다. 2층엔 테라스가 없지만 가든이 워낙 잘 되어 있어서 그다지 테라스의 필요성까진 느끼지 못했지만 그래도 테라스가 있으면 더 좋을 것 같았다.

 

무이네 호텔 - 포 오션스 비치 리조트

정원에서 바닷가 쪽으로 나오면 코코넛잎으로 만들어진 천연 파라솔과 썬베드가 있어서 프라이빗 비치에서 놀기 좋았다. 모래가 고와서 맨발로 다기기도 괜찮았다. 

 

무이네 호텔 - 포 오션스 비치 리조트

무이네 비치는 넓고 모래사장도 넓어서 해양레저를 즐기는 사람들도 제법 있었다. 서핑포인트도 있고, 카이트서핑하는 사람들도 보였다. 그냥 해변을 걷는 것도 좋지만 햇빛조심. 우산 겸 양산 꼭! 준비해 가야 해요. 갑자기 저녁에 다니다가 비를 만날 수도 있어요.

 

무이네 호텔 - 포 오션스 비치 리조트

무이네 표지판 앞에서의 인증샷은 필수겠죠? 포 오션스 비치 리조트 앞 비치에서 조금만 가면 무이네 표지판이 보여요.

 

3. 빼빼의 평점과 단점 및 팁

객실 크기 : 슈페리어 가든 룸 29㎡, 싱글베드 2개, 어매니티, 슬리퍼, 헤어드라이어, 미니바, 무료생수 등

아고다 평점 : 8.1(비교적 청결했음)

3박 4일 숙박비 : 136,000원(봉사료, TAX  161,01원 포함), 1박 요금 : 45,333원

빼빼의 가성비 평점 : 약 45,500원 / 2 = 1인에 약 22,600원 이므로 1인 숙박비라면 이 정도 컨디션에 조식포함, 프라이빗 비치까지 아주 만족할 만한 리조트입니다. 빼빼가 생각하는 가성비 점수는 9점.

직원의 친절도 : 8점(베트남의 호텔, 리조트의 대부분 직원들은 모두 친절하다.) 여기 리조트 리셉션은 규모가 작으며 직원 중에 영어 가능한 직원이 한 명 밖에 없어서, 그 직원이 없을 땐 대화가 되지 않아서 파파고앱 열어서 소통을 했어요. 1년이 지난 지금은 아마도 영어 가능한 직원들이 더 많지 않을까 싶네요. 

룸 청결 상태 :  9점(캐를 맡겨 놓고 룸 청소 해 달라면 매일 메이드들이 깨끗이 청소해 준답니다.)

빼빼의 TIP!!!

사막 지프 투어(화이트 샌듄즈, 레드 샌듄즈, 페어리 스트림) 후 조식을 꼭! 챙겨드세요.  새벽에 가서 돌아오니 10시 10분 전이어서 마침 조식을 먹을 수가 있었다. 10시 전에 도착하면 꾸물거리지 말고 조식 드세요. 빼빼는 2022년 8월 1일에 간 거라서 무이네에 식당이나 상점들이 80%는 문은 닫은 상태라 밥 먹을 마땅한 식당도 많지 않아서 차라리 리조트 조식이 더 나아서 조식을 먹은 후 룸 청소하는 동아 수영장에서 편안하게 오전 잠을 잘 수 있었어요.  

 

반응형